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

모바일메뉴 닫기

홈페이지 메뉴 경로

학생

2016학년도 증명서 신청 발급방법 변경 안내 글의 상세내용

『 2016학년도 증명서 신청 발급방법 변경 안내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2016학년도 증명서 신청 발급방법 변경 안내
작성자 전체관리자 등록일 2016-04-29 조회 16372
첨부

2016학년도 증명서 신청 발급 방법 변경 안내

 

 

학생분들의 증명서 발급의 정확성과 편리성을 도모하기 위하여 신청방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실시하고자 합니다.

 

 

□ 실시일자 : 2016. 05. 01~

 

   - 변경 전  : 학사운영팀 방문  ▶ 서면으로 신청서 작성  ▶  수수료 납부 후 수령

 

   - 변경 후  : 스마트키로그인  ▶  마이메뉴  ▶  증명서신청  ▶ 학사운영팀 방문 후 수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※ 신청만 통합정보 시스템에서 가능, 수령은 반드시 학사운영팀 방문

 

   자세한 증명서 신청방법은 첨부파일을 확인 바랍니다.

 

 

상담문의 : 학사운영팀 (041-730-5147)  

목록

  • 담당부서 : 학생팀
  • 담당자 : 학생팀
  • 연락처 : 041-730-5143
  • 최종수정일 : 2024-05-31 14:30